주식

신풍제약 주가전망

리빙홀릭 2020. 10. 2. 16:54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풍제약 주가전망 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감염증으로 인해서 바이오주와 제약주는 엄청난 수혜를 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 신풍제약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렇다보니 주식을 잘 모르던 분들도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주식에 투자하는 분들이 늘어나게 됐습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주식을 했다간 그냥 잃고서 손해를 봤다는 사람들이 늘어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식을 할 적엔 공부를 하고 진행을 해야 합니다.


목차

신풍제약 주가전망

신풍제약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나?

 - 신풍제약 임상시험은 어디까지?

 - 신풍제약 피라맥스 부작용은 없나? 



신풍제약 주가전망은 어떨까요?!

신풍제약 주가를 보면 9월 18일 폭등한 다음에 바닥을 모르고 계속 내려가고 있는 상태 입니다. 


급등하게 됐던 것은 신풍제약에서 개발했던 말라리아 치료제였던 피라맥스가 코로나 치료제 후보로 주목을 받게 되면서 폭틍했던 것 입니다.


작년말에 7240원이었던 주가가 최대 198000원에 마감하면서 2635%라는 엄청난 수익율을 뽑아냈습니다.


상상을 초월 할 정도로 급등을 해서 강원래드에 빗대어서 신풍랜드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그 거품은 점차 빠지기 시작했고 현재 126,500원까지 떨어지게 됐습니다. 그래도 올해 7월 이전에 투자하신 분들은 아직 이익을 본 상태이실 겁니다.



신풍제약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나?

주가는 떨어졌지만 신풍제약 주가전망은 아직 청신호 입니다. 지난 23일 성모사랑이비인후과의원 원장인 심민보 원장님이 하신 말씀 입니다.


전문의들이 긍정적인 얘기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섣불리 투자를 하는 분들이 있을테지만 여기서 팩트체크는 하고 가야만 합니다.


파라맥스가 코로나 치료제로 공인을 받기 위해서 어느 단계까지 와 있는지와 부작용은 없는지 체크를 해야만 합니다.



- 신풍제약 임상시험은 어디까지?



우선 논문출판 사이트인 바이오아카이브에 게재된 논문 중 프로나리딘과 알테수네이트는 코로나19와 독감의 항바이러스제후보 라는 제목의 논문에 바이러스 복제 속도를 억제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아직 임상시험은 3상 중 2상 진행 중에 있습니다.


5월 13일 피라맥스의 유효성과 안정성을 비교하고 평가하는 임상 2상 시험을 승인 했는데 아직 끝나지 않은 상태 입니다.


3상 중에 2상까지 왔으면 많이 온 것이 아니냐 라는 생각이 드실텐데... 3상 또한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 신풍제약 피라맥스 부작용은 없나?



현재 피라맥스의 부작용은 빈혈이나 복통, 저혈당증, 구토, 아미노전이효소 증가 등이 거론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 치료제로 쓸 적에 추가적인 부작용은 없는지 별도의 검증이 필요한 상태 입니다.


이전에 코로나 19 치료제로 각광을 받던 하이드로 클로로퀸 또한 부작용이 나오자 미 FDA가 허가 취소를 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피라맥스 또한 취소가 될 수가 있으니 부작용 체크는 필수로 하고 넘어가야지만 합니다. 많은 돈을 투자하셨는데, 승인취소되면 한순간에 바닥을 칠지 모르니깐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주가전망  (0) 2020.10.12
현대차 주가 전망 배당금  (0) 2020.10.06
리노공업 주가  (0) 2020.10.05
맥쿼리인프라 배당금 배당일  (0) 2020.10.02
테스트  (0) 2020.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