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찬송가 무료듣기

리빙홀릭 2022. 1. 14. 18:36

살다보면 심적으로 힘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종교의 힘을 빌린다면 영적 치료를 통해 살아갈 힘을 얻게 됩니다. 제 주위 분들은 늘 찬송가를 들으면서 살아갈 힘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찬송가를 늘 가까이 하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 찬송가 무료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찬송가 무료듣기

예전에는 찬송가를 CD나 테잎, mp3 등으로 들을 수가 있었지만 지금은 간편하게 유튜브를 통해서 쉽게 접할 수가 있게 됐습니다.

 

위 찬송가는 총 12곡으로 되어져 있으며 51분 58분동안 나오게 됩니다. 제가 주로 듣는 찬송가 중 하나 입니다.

 

 

두번째 찬송가는 2018년 6월 3일에 등록된 영상으로 지금까지 약 83만회가 재생됐던 유명한 찬송가 100곡 연속듣기 입니다.

 

총 100곡이 들어가져 있으며 한번 켜놓으면 약 6시간동안 재생이 되는 찬송가 입니다. 하루종일 켜놓아도 무리가 없는 유튜브 영상 입니다.

 

 

세번째 찬송가는 2020년 4월 24일에 등록된 영상으로 지금까지 약 143만회가 재생이 된 유명한 유튜브 영상 입니다. 총 16곡이 수록이 되어져 있으며 1시간 47분동안 재생이 되는 유튜브 영상 입니다.

 

저는 이것 외에도 많이 듣고 있지만 가장 많이 듣고 있는 찬송가 유튜브를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공유를 해드립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많이 힘들지만 찬송가를 들으면서 이겨내고 있습니다. 힘드신 분들 이 찬송가를 들으시면서 조금은 나아지셨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