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무직자 대학생 비상금대출 추천 거절

리빙홀릭 2021. 1. 29. 02:10

오늘 드릴 정보는 바로 무직자 대학생 비상금대출 추천 거절에 대한 정보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 졌지만 그 중에 무직자분들과 대학생들에겐 더욱더 치명적으로 다가오게 됐습니다.

 

무직자 대학생 비상금대출 추천 거절 1

코로나로 인해서 취업시장은 더욱더 얼어붙었고 자영업자들 또한 힘들어지게 되니 많은 알바자리가 없어지게 됐습니다. 학자금 때문에 힘든데 생활비 조차 벌지 못해 더욱더 빈곤한 생활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태가 됐습니다.

 

이로 인해서 무직자 대학생들은 비상금대출을 알아보고 있을 정도 입니다. 불행 중 다행으로 이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무직자 대학생 비상금대출 추천

 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ㄴ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ㄴ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ㄴ 비상금대출 주의사항

 

 

무직자 대학생 비상금대출 추천

은행지점이 없는 순수 인터넷뱅킹이 들어오면서 대출의 문턱이 조금 낮아지게 됐습니다. 무조건 지점을 찾아가 대출상담을 받은 다음에 대출을 받을 수 있던 예전과 다르게 지금은 비대면대출이 가능한 시대가 됐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비상금대출 추천상품들은 1금융권 비대면 대출 상품이니 참고하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출시가 되자마자 많은 분들이 신청한 대출 상품 입니다. 본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대출을 받고, 필요 할 적에 빼서 쓰고 쓴만큼 다시 채워넣으면 되는 아주 편리한 대출상품 입니다.

 

금리는 연 3.5%대 입니다. 금리가 변동이 되니 신청 할 적에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 금리 확인을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한도는 최소 50~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연장이 된다면 다행이지만 연장을 못한다면 일시납입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신용등급이 떨어졌거나 연봉이 오르지 못했거나 할 경우엔 대출 연장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원큐 비상금대출 스마트폰으로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입니다. 특히나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한도는 최소 50~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으로 1년이 다되갈 적에 대출받았던 대출금을 준비해둬야 합니다. 만약 필요한 금액을 사용한 다음에 미리 대출 상환 할 경우를 중도상환이라 하는데, 이에 따른 수수료는 없으니 사용하시고 필요없으시면 바로 납입을 다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바로 완납을 하시게 되면 빠르게 신용점수가 올라가게 되니 참고하세요.^^

+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 통장 대출방식이 아닌 통신등급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 입니다. 무직자나 대학생의 경우 서울보증보험으로 인해서 대출 거절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통신등급(SKT, KT, LG U+이면서, CB 1~ 6이면 가능)으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1년 입니다. 대출금리는 4.25% 입니다. 마찬가지로 금리변동이 있을 수가 있기 때문에 신청 할 적에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우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과 같은 통신등급을 통해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 입니다. 통신등급 9등급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통신 3사를 사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다 대출을 받을 수가 있을 정도의 상품 입니다.

 

금리는 3.1%~ 4.1%까지 가능하고, 최대 300만원 한도 입니다. 대출기간은 다른 상품들과 다르게 최대 3년까지 가능합니다. 길게 갚아가야 하시는 분들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상금대출 거절되는 이유?!

비상금대출 받을 적에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통신등급으로 받을 적엔 문제가 되지 않지만 서울보증보험으로 인해서 거절이 될 수가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쓴 이력이 없게 되면 서을보증보험으로 인해서 거절이 될 수가 있습니다.

 

적어도 신용카드 쓴 기록이 1년 이상 되어야지만 일반적인 비상금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만약 거절이 된다면 통신등급으로 받을 수 있는 우리 비상금대출이나 올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면 될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