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달 포장 관련주 최신 종합 정리

리빙홀릭 2020. 12. 18. 19:35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 포장 관련주 최신 종합 정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코로나로 인해서 수혜를 입은 업종 중 배달과 포장 관련쪽이 아닐까 합니다.

 

지속적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출퇴근 외에는 사람들이 밖에 나가는 것을 꺼려하고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작년 동기 대비 배달 앱 시장은 46%정도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단지 배달만 시켜드시면 소비로 끝이 나게 되지만, 이걸 주식이랑 연결을 짓게 된다면 수익으로 돌아올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며 눈여겨 볼만한 배달 포장 관련주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배달 관련주 최신 종합 정리

 

>> KG이니시스(035600) 바로가기

 

KG이니시스는 일반적으로 인터넷 쇼핑 결제시스템으로만 알고 계셨을 겁니다. 하지만 간편결제 또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최근 오픈뱅킹으로 인해서 계좌를 한번만 등록하게 되면 별도의 OTP나 보안카드 없이 결제를 하도록 만들어두었습니다.

 

간편결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면서 더욱더 활용도가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두시면 좋습니다.

 

>> 다날(064260) 바로가기

다날은 소프트웨어 개발과 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그 중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국내외를 진행하고 있어서 해외에서도 인증 및 결제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비대면을 통한 소비가 늘어나면서 사상 최대 실적을 올리게 됐습니다.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 모르는 시국이기에 배달과 온라인 결재액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게 될 것 입니다.

 

>> 지어소프트(051160) 바로가기

 

지어소프트는 IT서비스와 마케팅광고, 유기농 운영 및 유통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비대면장보기를 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때 제일 중요한 것이 바로 배송 입니다.

 

지어소프트는 새벽배송 업체인 오아시스를 갖고 있기에 전망이 밝은 회사 입니다.

 

 

>> 한진(002320) 바로가기

 

한진택배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택배회사 중 한 곳 입니다. 국내의 택배를 진행하고 있지만 추가적으로 해외 구매대행 서비스 이하넥스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 구매대행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눈여겨 봐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한솔로지스틱스(009180) 바로가기

한솔로지스틱스를 모르는 분들은 꽤 계실 겁니다. 1994년에 설립이됬으며 국내외 물류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중국, 인도, 홍콩 법인 지분을 100% 취득을 했습니다. 배달 및 택배 관련주에 관심이 있으시면 정보를 추가적으로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장 관련 최신 종합 정리

>> 태림포장(011280) 바로가기

 

태림포장은 골판지와 골판지 상자 등을 생산을 하고 있으며 국내외에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이번 코로나 초기에는 타격을 입었지만, 그 이후에는 지속적으로 급등을 했고, 최고점을 찍기도 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기 전까지는 지속적으로 수익을 가져다 줄 주식 입니다.

 

 

>> 한국팩키지(037230) 바로가기

 

한국팩키지는 식품용 포장용기를 만들고 있는 회사 입니다. 최초로 카톤팩을 생산을 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하게 수출을 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배달 앱 시장이 커지다보니깐 덩달아 식품용 포장용기 회사도 덩달아 동반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 삼영화학(003720) 바로가기

 

삼영화학이라는 회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필름형 막막 콘덴서 소재를 만들고 있는 기업 입니다. 콘덴서용 필름이나 포장용 PP, PE필름 등 제조하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흔히 주문한 음식이 왔을 적에 쌓여져 있는 필름이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배달 음식 시장이 확대가 되면서 삼영화학에서 생산하는 필름 또한 많이 나가게 되어 동반성장하고 있습니다.

 

 

>> 태경케미컬(006890) 바로가기

 

태경케미컬이 라는 회사는 액체탄산이나 드라이아이스, 수산화마그네슘, 액상소석회, 드라이아이스 등을 제조해서 판매하는 회사 입니다.

 

온라인 장보기를 할 적에 냉장 혹은 냉동식품을 주문하게 되면 그 안에 드라이아이스가 들어가게 됩니다. 없어서는 안될 부자재이기 때문에 포장관련주를 찾으신다면 태경케미컬 또한 눈여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삼성전자 주가 전망

- 명신산업 엠에스오토텍 주가 전망

-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 현대차 주가 전망 배당금

- 한국전력 주가 전망

반응형